컨텐츠 내용

  1. 고객센터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강의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나요?

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더라도 저작권 위반으로 추후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해당사 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해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

은행에서 발급된 비자/마스터카드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 

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

로그인 하신 후 > 나의강의실 >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.

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된거 같은데 어떻해야 하죠?

 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 결제일/금액/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: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떠요

결제시 오류사항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.

 

1. 결제카드가 한도초과인 경우

2. 결제정보가 잘못 기입된 경우

3. 결제시간 초과가 된 경우

4. 보안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경우

 

이 4가지 사항을 점검하신 후에도 안되시면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(오류화면 캡쳐 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)

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

수강은 가능합니다. 하지만 거주하고 계시는 국가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수강시청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쿠폰등록은 어떻게 사용하나요

마이페이지>쿠폰관리> 쿠폰번호 입력 후 쿠폰등록을 누르면 쿠폰이 등록됩니다.

쿠폰사용은 수강신청 >결제하기 페이지에서 쿠폰선택 버튼을 눌러 사용합니다.

차시별로 상세 진도율을 확인할 수 있나요

 나의 강의실>마이페이지>강의실 입장>수강정보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시면 차시별 진도율과 수강쪽번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개강이 아직 안되어 있는데 강좌 개강일을 알려주는 알림서비스는 없나요?

현재 시스템적으로는 자동알림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
PC와 모바일 동시에 실행 가능한가요?

 보안정책상 동시 로그인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. 먼저 수강하시던 기기에서 로그아웃하시면 학습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