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내용
- 고객센터
- 자주하는 질문
자주하는 질문
- 강의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나요?
-
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더라도 저작권 위반으로 추후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
해당사 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해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
-
은행에서 발급된 비자/마스터카드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
-
로그인 하신 후 > 나의강의실 >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.
- 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된거 같은데 어떻해야 하죠?
-
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 결제일/금액/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: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- 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떠요
-
결제시 오류사항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.
1. 결제카드가 한도초과인 경우
2. 결제정보가 잘못 기입된 경우
3. 결제시간 초과가 된 경우
4. 보안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경우
이 4가지 사항을 점검하신 후에도 안되시면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(오류화면 캡쳐 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)
- 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
-
수강은 가능합니다. 하지만 거주하고 계시는 국가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수강시청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쿠폰등록은 어떻게 사용하나요
-
마이페이지>쿠폰관리> 쿠폰번호 입력 후 쿠폰등록을 누르면 쿠폰이 등록됩니다.
쿠폰사용은 수강신청 >결제하기 페이지에서 쿠폰선택 버튼을 눌러 사용합니다.
- 차시별로 상세 진도율을 확인할 수 있나요
-
나의 강의실>마이페이지>강의실 입장>수강정보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시면 차시별 진도율과 수강쪽번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.
- 개강이 아직 안되어 있는데 강좌 개강일을 알려주는 알림서비스는 없나요?
-
현재 시스템적으로는 자동알림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- PC와 모바일 동시에 실행 가능한가요?
-
보안정책상 동시 로그인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. 먼저 수강하시던 기기에서 로그아웃하시면 학습이 가능합니다.